사랑과 나눔
고객참여
교육연구
병원소식
병원소개
진료협력센터
채용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KOR
KOR
ENG
진료과/의료진
센터/진료과안내
의료진
예약/차트
센터진료과예약
의료진선택예약
진료대기순서
증명서발급안내
비급여안내
나의 진료차트
진료내역
예약확인/취소
처방전조회
증명서발급이력
종합검진예약이력
건강상담이력
건강검진
종합건강검진
국가건강검진
특수건강검진
예약/문진표
건강소식
1분건강
의료칼럼
Hi 한마음
한마음TV
건강상담
병원안내
진료비 Hi-Pass안내
외래진료안내
입퇴원안내
응급진료안내
병원이용안내
편의시설안내
시설대관안내
장례식장안내
찾아오시는길
전화번호안내
진료협력센터
진료협력센터
협력네트워크
공지사항
고객상담안내
고객참여
고객상담안내
감동을 전합니다
칭찬합니다
이달의 친절직원
고객상담안내
감동을 전합니다
칭찬합니다
이달의 친절직원
고객의 소리
고객상담안내
고객행복센터는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접수방법
전화상담
고객행복센터 055-225-0500/0501
방문상담
1층 고객행복센터
홈페이지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
고객의 소리함
각 층 고객의 소리함
처리절차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02
전달 및 확인
해당부서 전달 및 내용 확인
03
처리 결과 회신
3일~7일 소요
04
개선 및 보고
개선활동 및 최종 보고
담당 및 문의
1층 정문 고객행복센터ㅣ안내데스크
진료, 질환과 관련된 내용은 건강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 또는 게시판과 연관성이 없는 글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해 공개할 수 없는 내용이 담긴 게시글은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