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안내

고객행복센터는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접수방법

  • 전화상담
    전화상담
    고객행복센터 055-225-0500/0501
  • 방문상담
    방문상담
    1층 고객행복센터
  • 홈페이지
    홈페이지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
  • 고객의소리함
    고객의 소리함
    각 층 고객의 소리함

처리절차

  •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02 전달 및 확인
    해당부서 전달 및 내용 확인
  • 03 처리 결과 회신
    3일~7일 소요
  • 04 개선 및 보고
    개선활동 및 최종 보고

담당 및 문의

1층 정문 고객행복센터ㅣ안내데스크

  • 진료, 질환과 관련된 내용은 건강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 또는 게시판과 연관성이 없는 글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해 공개할 수 없는 내용이 담긴 게시글은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